핑크필

본문 바로가기


핑크필

핑크필

여신 피부를 위한 이스트로긴 리프팅 프로그램
콩보다 300배 이상의 이소플라본을 농축한 갈근 액기스
  • - 핑크필의 주성분으 식물성인 칡입니다.
  • - 여성호르몬에 관하여 탄력이나 미백에 도움이 되는 관리 프로그램
> 핑크필이란?

피부의 젊음을 되돌려 주는 이소플라본 유기산과 펩타이드 고농축에 의한 매직 리프팅 효과로 최고 절정의 아름다운 피부로 회복시키는 클리닉 프로그램입니다.

> 핑크필의 핵심원리는?

필링 그 자체의 작용과 더불어 고농도의 파이토 에스트로겐을 가이 끌고 들어가 흡수력을 극대화 시킨 것입니다.
칡의 뿌리 농축액을 발효시키면 다양한 유기산이 생성되는데 갈근식초(Kudzu virgin)는 천연 아세트산으로 피부 각질을 탈락시켜 필링 작용을 합니다. Kudzu 유기산인 갈근 아세트산은 피부 각질을 필링하면서 다른 농축액을 피부 속으로 더욱 깊숙이 침투시키고 자장을 증폭시킵니다.

핑크필 시술과정 1단계
1단계
이스트로긴 필
농축된 칡을 발효시키면 천연 유기산이 생성되는 이 성분은 피부의 각질을 탈락시키는 필링작용을 합니다.
2단계
2단계
이스트로긴 농축 리프팅 세럼
농축액 50%이상 함유된 이소플라본 농축세럼 이외에 고농축 리프팅 복합체가 함유되어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작용을 강화해 줍니다.
3단계
3단계
이스트로긴 리프팅 크림 마스크
농축액과 고농축 리프팅 복합체 그리고 10가지 이상 허벌 농축액이 복합되어 있는 고농도 영양 크림 마스크로 스킨 마스터로 침투합니다.
4단계
4단계
4A이스트로긴 파우더
고농도 이소플라본에 리프팅 성분과 알부민을 결합하여 피부에 생물학적인 탄력증가와 물리적 리프팅 유지력을 증가 시켜줍니다.

연세팜스의원     TEL. 02-387-2755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767 호반베르디움스테이원 아파트 104동 226호    
대표:윤정현     사업자등록번호: 110-20-37331     개인정보관리책임자:박정화
Copyright © 연세팜스의원. All rights reserved.
B
카톡상담
QR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친구가 됩니다.
카카오톡 QR코드 이미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연세팜스의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해주세요.
실시간으로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오시는 길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767
호반베르디움스테이원 아파트 104동 22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