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클리닉

본문 바로가기


보톡스 클리닉

보톡스 클리닉

보톡스 시술은 연세팜스 쁘띠클리닉에 문의하세요. 보톡스 클리닉
보톡스는 흔한 시술이지만 어디서 어떻게 철저한 표정근에 대한 이학적 검사를 받고 시술받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연세팜스 쁘띠 클리닉은 1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소의 부작용과 최상의 효과를 안전하게 시술 하기 위한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세팜스만의 특별함!
연세팜스 쁘띠클리닉의 윤정현 원장님은 10년 이상의 노하우와 연구로 인해 국내외 다수의 미용학회에서 의사대상으로 필러,
보톡스, 실리프팅 강의를 하고 있으며 관상학적으로 재복과 학운이 따를 수 있는 조화롭고 자연스러운 얼굴에 목표를 두고
시술하고 있습니다.
타피부과 초청 라이브시술. 보톡스 시술1. 보톡스 시술2
보톡스 프로그램
> 사각턱 보톡스

과도하게 비대해져 얼굴을 각져 보이게 만드는 저작근을 보톡스 주사를 이용해 축소시켜 쉽고 간단하게 갸름한 달걀형 얼굴
윤곽을 만드는 시술입니다.

사각턱 보톡스 전후 사진
> 달걀형 조각보톡스

사각턱 보톡스를 맞아도 달걀형 윤곽이 나오지 않는 볼살이 많은 분들을 위한 특별한 시술입니다.
사각턱 보톡스+안면 조각주사

> V라인 턱선 보톡스

얼굴이 각져있으며 턱선이 뚜렷하지 않아 사각턱 보톡스만으로 효과가 떨어지는 분들을 위한 시술입니다.
사각턱 보톡스+턱선 제모톡스

V라인 보톡스 전후 사진
> 이마 보톡스

이마에 잔주름이 어지럽게 있으면 풍파가 잦은 상입니다.
이마 피부의 늘어짐 없이 잔주름이 많은 분들의 경우 보톡스 시술만으로도 탁월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마 光 메조톡스

이마에 잔주름 뿐만 아니라 밝고 광이 나듯 밝아지는 이마 피부를 위한 시술입니다.

> 미간 보톡스

눈썹 사이가 둥글고 깨끗하고 좁지 않고 은빛처럼 빛나야 학문을 이루고 재복이 있습니다.
눈썹 사이에 골이 있으면 안됩니다. 눈썹 사이 강한 찡그림으로 골을 만드시는 분들을 위한 시술입니다.

> 눈가, 눈밑 메조톡스

눈썹 사이가 둥글고 깨끗하고 좁지 않고 은빛처럼 빛나야 학문을 이루고 재복이 있습니다.
눈썹 사이에 골이 있으면 안됩니다. 눈썹 사이 강한 찡그림으로 골을 만드시는 분들을 위한 시술입니다.

> 눈꼬리 올리기 보톡스

눈썹이 약간 쳐져 보이거나 눈꺼풀이 약간 쳐져 보이는 분들을 위한 시술입니다.
뉴튼 리프팅과 병행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콧등 주름 보톡스

인상을 찡그릴 때 토끼 콧등에 생기는 주름과 같은 주름으로 미간 주름과 함께 인상을 부드럽게 해주는 시술입니다.

> 인중 주름 보톡스

나이가 들면서 입을 "O"자 모양을 하면 생기는 인중 주름은 생각보다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 주름으로 4방으로 간단히
개선시킬 수 있는 시술입니다.

> Gummy smile 보톡스

웃을 때 잇몸이 과도하게 드러나서 크게 웃지 못하거나 항상 입을 가리고 웃어야하는 분들을 위한 시술입니다.

> 자갈턱 보톡스

턱에 자신도 모르게 힘을 주게되고 이로 인해 턱이 짧아지고 우둘두둘해지는 것을 "자갈턱"이라고 합니다.
이 경우 보톡스 한번으로 쉽게 해결되고 턱끝도 부드럽게 일부 길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종아리 라인 보톡스

양측 종아리 가제미 근육이 많이 발달하여 미니스커트와 같은 짧은 치마를 입거나 스키니를 입을 때 남성 근육과
같이 튀어나오고 비대해진 근육을 보다 작고 부드러운 종아리 선을 만들어주기 위한 시술입니다.
기존의 보톡스 시술의 단점인 시술 후 종아리 근육이 울퉁불퉁해지는 것을 방지하며 피하지방도 함께 감소시키는
효과를 얻는 시술입니다.
종아리 라인 보톡스는 한달 간격으로 3회 시술을 하면 2년 정도 효과가 갑니다.

종아리 라인 보톡스 전후 사진
> 승모근 보톡스

신부 보톡스라고도 하며 보통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튀어나온 승모근을 감소시켜 목선을 길게하며 여성스런 뒷태를
부각하기 위한 시술입니다.

> 다한증 보톡스

겨드랑이 손발바닥에 땀이 너무 과도하여 일상에 지장을 받는 분을 위한 시술로 효과는 일주일만에 즉시 볼 수 있으나
지속시간이 6개월 정도로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보통 중요한 일을 앞둔 분들이 빠른 시일내 다한증을 일시적으로라도
개선시키고자 하실 때 하는시술입니다.


연세팜스의원     TEL. 02-387-2755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767 호반베르디움스테이원 아파트 104동 226호    
대표:윤정현     사업자등록번호: 110-20-37331     개인정보관리책임자:박정화
Copyright © 연세팜스의원. All rights reserved.
B
카톡상담
QR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친구가 됩니다.
카카오톡 QR코드 이미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연세팜스의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해주세요.
실시간으로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오시는 길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767
호반베르디움스테이원 아파트 104동 226호